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몰라요/이런저런이야기

새로운 NYX 신화를 꿈꾸는 ABSOLUTE NEW YORK & LA girl

by sulmaro 2016. 10.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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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R BEAUTY PLUS





먼저 NYX 입니다.

이미 한국에서도 매장이 있어 많이 알려지고 있죠?

매니아 층도 많이 생긴듯 하구요.

가격대비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저의 가게에소 디스플레이가 있고 코스메딕(COSMETICS) 군중 단연 으뜸으로

판매가 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LIQUID SUEDE CREAM LIPSTICK이 단연 많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종 차별적 발언이 될지도 모르겠지만 

중산층 백인들과 멋을 아는 흑인들이 많이 애용하고 있지요.

아는 동양분들도 상당히 많이 애용을 하고 있지만

미국에서 운영되고 있는 BEAUTY SUPPLY 특성상 주요 고객층은 흑인들입니다.



 




NYX는 여기서도 가격 대비 퀄리티가 높은 색조 화장품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죠.

덕분에 프랑스의 대형 화장품 회사인 L'Oreal 이 인수 제안을 쉽게 승낙을 했었겠죠?

밤을 지배하는 고대 그리스 여신의 이름에서 유래가 되었다는 

NYX로서는 이제 낮도 지배할 수 있을 만큼의 시너지 효과를 얻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새새한 아이템에 대한 포스팅은 언제 시간될때 하도록 하구요.^^&





여기 앱솔루트 뉴욕(ABSOLUTE NEW YORK)라는 코스메딕 회사도 

성장의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거의 NYX를 모방하며 좀더 저가의 제품을 내세워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데요.

아직 정확히는 모르지만 이 속도로 성장을 하면 한국의 매장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미국에서 다른 나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간다니 조만간에 다들 

접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미국은 요즘 색조화장이 유행에 유행을 거듭하고 있어서 수요는 꾸준히 늘어가고 있지만

시장경기가 많이 침체되어있고 수많은 경쟁자들이 즐비해서 새로운 출구를 모색하고 있다는

이야기도 들리기는 하지만 마찬가지로 가격대비 퀄리티가 그닥 나쁘지 않습니다.


많이 빠진 부분들이 있지만 여기 L.A.Girl도 만만치 않게 크게 성장한 회사라고 말해도

무방할 정도로 시장 잠식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위 두 제품은 상대적으로 흑인 고객들을 중심 타겟으로 하는 듯한데 역시 좀더 큰 시장을

준비하며 백인들을 타겟의 범위로 확대시켜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가게를 운영하면서 드는 제 개인적인 생각이 주가 되기 때문에 객관적인

데이터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가능하다면 차주 구글 트랜드라도 찾아보고 기초적인 통계자료를 확보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저희 가게를 중심으로 미국내에 영업중인 뷰티서플라이의 흐름을 이야기 해 봤습니다.

뭐 주 독자층인 한국과는 좀 동떨어진 이야기일 수 있겠네요.


각각의 회사의 제품들은 시간이 허락한다면 하나하나 소개를 해보고 싶네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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