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핫이슈/뉴스모음

페이스북 페이지 샵 추가

by sulmaro 2016. 10. 11.
반응형

페이스북 페이지에 샵 기능 오픈


페이스북 페이지에 샵 기능이 추가되었네요.


위에 사진은 제 페이지를 스크랩한 것입니다.

언제 페이지에 샵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확실치는 않지만 아주 최근인데요.

허리케인에 정신팔려서 어제 그제 정확하게 확인을 못했네요.ㅎㅎ

아무튼 여러가지 방향으로 인터넷 쇼핑몰을 만들어 페이스북에

연동을 시켜야 하나 하는 고민을 해오던 터라 아주 반가운 기능이 추가되어서 

이렇게 부랴부랴 포스팅을 해봅니다.



조만간 생길거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이리 빨리 생길 줄은 솔직히 몰랐습니다.

클릭 몇번 하니까 바로 제품올려서 판매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저같은 경우는 이미 페이팔(paypal) 어카운트가 생성이 되어있어서 

쉽게 가능했지만 만약 결제 방식이 없는 분들은 페이팔과 다른 또하나가 있는데

정신이 없어서 스크랩을 못하고 넘어갔네요.

아무튼 거기서 계정을 만들어서 연동을 시켜야 합니다.


웹 쇼핑몰없이 고민하던 분들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고민을 해결 할 수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바로 여기입니다. 페이팔과 연동을 해놓기는 했는데  지금이 현지시간 새벽이랔ㅋㅋㅋ

당장은 판매 할 제품올리지 못하고 밤잠을 설치면서 뭘 올려서 팔아야 하나 고민을 

해봐야 겠습니다.


막상 페이스북 페이지 샵기능을 활발하게 쓸려고 생각을 하다보니 

배송문제가 참 고민거리네요.

예전에는 우체국이나 ups를 고민했었는데 아마도 이 둘중에 하나를 

선택할 확률이 높아질것 같아요.


주변사람들이 말하기를 쇼핑몰 잘못 운영하면 리턴들어오는 것들 

반품들어 오는 것들 때문에 골머리 썩는다던데 ......


시작하기도 전에 걱정을 하면 안되겟죠?

일단 천천히 뭘 팔아볼지 고민하고 배송을 어떻게 해야할지 계획도 세우고 

그래야 겠네요.


뭔가 성과가 발생하면 그에따른 포스팅은 그때 또 올리도록 하지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