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게임소개

Android game dragon blaze

by sulmaro 2015. 5. 29.
반응형




요즘 아주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몇번 소개를 했었는데요. 
포스팅하는 것도 힘들고 ㅎㅎ
이래저래 영상 업로드시킨거 재활용 차원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미국은 이 드레곤 블레이즈 별이되어라가 뒤늦게 오픈이 되어서
최고렙이 50입니다. 전 현재 36렙이구요. 벌써 50찍은 사람들 어마어마하던데
전 조금 늦게 시작을 했습니다.

자동사냥 이라서 플레이가 쉽다는 장점이 있군요.
다른게임들은 녹화할때나 플레이를 할때 신경을 많이 써야하는데 
이 게임은 그냥 버튼 살짝 눌러놓으면 알아서 진행이되니까 아주 편리합니다.

단점은 매번 카드를 뒤집어서 장비를 뽑아야하는 레이드.
좋은 장비를 얻을 확률이 그나마 가장 높은 곳인데
등급높은 장비가 한번씩 빗겨가면 솔직히 짜증이 좀 나죠.ㅎㅎ

저는 아직도 보라색 갑옷을 입고있습니다. 장비들도 27렙대 정도로 맞춰져있고
정말 손복이 없어요. 잘 안뽑혀서..ㅠ.ㅠ

그래도 우왕좌왕 좌충우돌하면서 틈틈히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복잡해서 일이 손에 안잡히는데 심심풀이로 하기에는 좋은 게임인듯합니다.

별이되어라 for 카카오는 처음 시작할때 ss카드를 주던데 여긴 s카드를 줘서 
이것 형평성에 좀 안맞아요.ㅋㅋㅋ
카드 합성해서 ss겨우 하나 만들었는데 이거 생각같이 쉽지는 않더군요.
그래서 나름더 게임할 맛이 나는지도 모르겟네요. 

저의 유튜브 체널은 https://www.youtube.com/user/tmfakfh 입니다.
지금보다 앞으로가 훨씬 나아지리라 생각하시고 한번 구경해보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