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라요/이런저런이야기

할로윈이 코앞이네요.

by sulmaro 2016. 10. 19.
반응형

Happy Halloween 2016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하다가 필터링 후 재사용 가능 이미지 중 하나를 선택했습니다.

요즘 이미지 때문에 다들 신경이 곤두서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이미지 만들어서 판매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나는 것 같구요.


8월말 부터 이곳저곳 할로윈 준비를 하고 있던데 이제 집집마다 조금씩

할로윈 단장을 하고 있더군요.


예전에 아틀란타에 살때는 타운에서 살았는데 

이곳 찰스톤에서는 콘도에서 사니 집 데크레이션 하는 것이 틀리네요.


한 3일 몸이 너무 좋지않아 블로그를 쉬었습니다. 

작심 삼일을 체우고 쉬었다가 또 작심삼일을 체우고 뭐 이렇게 라도 

명맥을 유지하면서 클고 가야할 것 같아요.ㅋㅋㅋ


원래 글쓰는 재주가 없어서 몇줄 못쓰고 끝이났었는데 

뭐 노력하다보면 이렇게 10줄이상 쓰기도 하고 그러네요.ㅋㅋㅋ


할로윈을 대비해서 장도 좀 보고 팔 물건도 좀 갖춰놓고 해야하는데 

여기서 물건하러 갈려면 왕복 기본 10시간은 기본이랔ㅋㅋ

물론 물건하는 시간 빼고 순수 운전만이요.


것도 운전을 아주 잘하시는 분이 운전을 하고다녀야 해서 ....

쉽지가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할로윈이라고 뭐 특별히 준비하고 있는 것들 혹시 있습니까?

요즘 정치판은 벌써 할로윈 느낌이 물씬 풍기던데요.ㅋㅋㅋㅋ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문재인 더문주 전 대표의 이적질???

최순실??미르재단??? 이화여대??? 

요즘 페북보는 시간이 좀 늘어났는데 맨 이런 단어들뿐이 안보여요.


덤으로 내가 좋아하는 연애인중 한명인 김재동씨도 그렇고....

김재동씨는 강연을 시청하다보면 참 인간미 넘치고 박식한 느낌도 들고

솔직 담백하게 공감가는 이야기를 해주니까 좋아하지 않을 수 없더군요.


아참 백남기님의 부검을 한다 안한다 이야기도 많이 들리던데 어찌되가고 있는지 ....

그래도 나중에 돌아가야할 내 나라 내 조국인데 뭔든지 명명백백하게 

잘 처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뿐입니다.


요즘 개그프로그램을 못봐요..

국정감사 동영상보고 있으면 개콘보다 잼나는 듯 ㅋㅋㅋ


예의상 광고 하나 올리고 갈게요.ㅋㅋ 


오늘 내일 모레 이렇게 또 몇가 끄적거리고 나중에 쉬었다가 다시 또 끄적거리고.ㅋㅋ

아마 이렇게 나아가다가 시간이 좀더 허락되면 좀 내용있는 

포스팅을 해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