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라요/이런저런이야기

스킨을 바꿨더니 구글 애드센스가 사라져 버렸어요.

by sulmaro 2022. 1. 7.
반응형

지금 나는 거의 맨붕 상태다.

기본 베이직 스킨을 사용하다 너무 구린것 같아 어제 오늘 열심히 검색을 하며 

북 클럽 스킨으로 바꾸었더니 구글 애드센스광고 자체가 다 사라져 버렸다.

초보의 설움.... 그러나 여기 까지는 첨 부터 어느정도 예상은 했었다.

정말 맨붕은 북 클럽 스킨에 가장 잘 어울리는 구글 광고를 삽입하기위해 다시 

처음부터 블로그를 뒤지며 방법을 찾아 나섰다.

 

맘에 드는 곳에서 자세히 설명한 순서대로 진행을 해봤다.

광고가 나오지 않는다! 이런 경우에 해당하는 걸까? 구글광고가 나오기까지 30분정도

소요될 수 있음을 공지하고 있었다.

그럼 한 30분후에 보면 알겠지 하고 다시 쳐다 보니 어랏!? 광고가 안나온다.

아....! 몇시간 동안 고생하며 겨우 광고를 삽입했는데 아무것도 반영이 안된다. 

아 내 시간 아까워 .!!! 내시간 돌리둬!!! 

 

벌써 밤이 깊었다. 

이제는 잠자리에 들 시간이 다되었다. 내일 또 다시 다른 블로그들을 검색해 봐야겠다.

혹시 이 글을 읽으신 분이 있다면, 그리고 혹시라도 북 클럽 스킨에대해 잘아시고 이 스킨에

구글 애드센스 잘 배치하는 방법을 조언해주실 분이 계시다면 댓글을 남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