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핫이슈

나를 뿜게한 처절한 사연 - 다이어트를 하게된 사연

by sulmaro 2015.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슬마로 입니다.

오늘은 우울한 기분을 한방에 날려버린 아주 재밋는 영상을 하나 소개합니다.


제목은 다이어트를 하게된 사연

컬투쇼에서 나온 사연인데요. 애니매이션화 되어서 아주 실감나고 재미있습니다.





이 영상 페이스북에서 처음보고 혼자 보기엔 너무 아까워서 어떻게 업어올까 고민고민하다가 
유튜브를 뒤졌는데 이제야 하나가 올라왔군요.
검색어를 컬투쇼 와 다이어트를 하게된 이유 이렇게 한정되게 검색을 해서 다른곳에 
숨어있는 원본을 못찾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다른 원본영상은 못찾았네요.

그런데 다행히 어떤분이 영상을 올려서 이렇게 올려봅니다.
이 영상을 보면서 카테고리하나 더 만들어야 하나? 하고 심각하게 고민을 해봤습니다.
오늘의 추천영상?? 이런 카테고리를?? ㅎㅎ

아무튼 너무 재미있게 잘봤던 영상입니다.
영상제작하신분 너무 실감나게 잘하셨어요. 
감탄을 금치 못합니다. ㅎㅎ

벌써 많은 분들이 봤더군요 다이어트를 하게된 사연 ....200만이 넘었네요.
컬투쇼보면 이렇게 대박 사연들이 너무 많고 재미있어요.
얼마전에는 이런 사연들을 직접 영상으로 만들어서 경쟁하는 이벤트를 하였더군요.

컬투쇼 저에겐 생활의 활력이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