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핫이슈

기다렸던 하지원씨 언니랑 고고로 다시 보게되네요.

by sulmaro 2015. 4. 22.
반응형

기다렸던 하지원언니랑 고고 로 다시 보게 되네요.


여배우 중에 가장 좋아하는 사람중 한명이 바로 하지원씨입니다.

그냥 받은거없이 예쁜, 뭘해도 마냥 좋은 그런 사람있잖아요.^&

제게는 그런 여배우가 하지원씨 입니다.




네이버 팟케스트에서 업어왔는데요. 여기가 하지원씨와 언니가 함께 지내면서 현지생활을 생생하게 

영상으로 담게될 남프랑스의 한 공간인듯합니다.

전원주택이군요. 풀장도 있는 멋진 곳이네요. 

영상을 보니 주변 경관도 아주 아름답더군요. 





인상이 참 따듯하고 자상해 보이는 두분 존과 도미니크 여기 이 주택의 쥔장 내외분들인듯 하죠?

하지원씨의 언니랑 고고 라는 단어가 주목을 받아서 한번 뒤져봤는데 방송이 4월 28일이던가?

코앞까지 다가왔네요. ^^&

이 두분과 함께 어떤 내용들이 공개될지 참 기대가 됩니다.





함께 프로그램을 진생시켜나갈 출연진들이 참....리얼하죠?

하지원씨와 함께하는 온스타일의 언니와 고고에 당당히 이름을 올린 니타라고 합니다.

덩치가 하지원씨보다 큰듯하죠?

이 장면으로 보니까 하지원씨..은근 숏다리같이 보이네요.ㅋㅋㅋ

아래로 쭉 출연진들이 소개가 됩니다. 




조이 나귀과인가요?











위의 다양한 출연진? 들과 함께 남프랑스의 비밀정원에서 펼처지는 하지원의 언니랑 고고 벌써부터 

기대가 만발입니다.




제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요.

제가 정말 좋아라 하는 여배우님이신 하지원씨가 나오는 방송인데 

위에 보시면 하트표시가 47개뿐이 안돼잖아요.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

470개로 표시가 되어있어도 부족할 판인데요. ㅋㅋ

그래서 이렇게 홍보차 몇자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동아일보 기자님 미모의 하지원씨 언니 ,,, 하지원씨랑 판박이 외모 언니 ....라는 

내용으로 기사를 실으셨는데....뭐 미모의 기준이 보는 분들마다 다 다르겠지만 

뭐 언니도 나름 미인이시기는 하지만 판박이는 좀 오버 아닌가요? ㅋㅋㅋ

기사보고 낚인 기분이 들어서 그냥 헛소리 좀 했습니다. 


봄인데도 은근히 아침저녁이 쌀쌀하네요.

여러분들 감기조심하시고 늘 행복하세요.^^&

댓글과 공감으로 감기를 이겨내고 싶네요. 부탁해요!!!!!


반응형

댓글